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칼라투어/Thailand

[여행1칼라1 - 태국 방콕 11] 엄마도 만족한 아이콘 시암 근처 마사지 샵 (Amazing Thai Relax Massage) 과 방콕 맘스터치에서 김떡만 먹은 후기 - A review of Amazing Thai Relax Massage, a massage shop near Siam that satisfied even my mother, and Kim Tteokman at Bangkok Mom's Touch)

Barnabas Carlisle 2024. 7. 27. 18:30
반응형

2024.07.07 - [Arcadia Company] - [칼라 투어 - 태국 방콕편 10] 왓 아룬 티켓에는 물이 포함되어있다? 태국의 화려한 문화재인 왓아룬 여행 후기

 

[칼라 투어 - 태국 방콕편 10] 왓 아룬 티켓에는 물이 포함되어있다? 태국의 화려한 문화재인 왓아

2024.06.23 - [칼라투어/Thailand] - [칼라 투어 - 태국 방콕편 9] 태국 방콕의 아이콘 시암에 있는 아라비카 커피는 우리나라보다 비쌀까? 아라비카 카페 다녀온 후기. [칼라 투어 - 태국 방콕편 9] 태국

barnabas.tistory.com

 


태국하면 마사지가 유명합니다.

엄마와 이모랑 함께가는 여행이니 만큼 마사지를 한번 체험해보게 하고 싶었어요.

 

 

이름은 어메이징 타이 릴렉스 마사지(Amazing Thai Relax Massage)

아이콘 시암에 일정이 있어서 근처에서 찾다가 후기가 괜찮아서 갔습니다.

 

가격표는 이렇습니다.

한국사람도 많이 오는지 한글도 써있었어요.

이게 아로마 마사지는 오일이 없는 그냥 마사지고 오일 마사지가 오일을 뿌려주는 마사지라서 처음 받는 사람에게는 부드럽게 받을 수 있는 오일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매장의 1층은 이렇게 쇼파가 여러개가 있어요.

지금은 손님들이 빠져있는데 처음 들어왔을 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이건 중간에 있는 2층

 

그리고 3층에도 이렇게 쇼파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와도 충분히 수용할만큼 긴 건물이었어요.

 

저는 350바트짜리의 목, 어깨, 등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그랬더니 거의 꼭대기로 올라갔어요.

 

그랬더니 이런 배드가 있는 곳으로 데려오더라구요.

솔직히 좀 무서웠습니다. 왜 나만 이런 곳에 데려왔나해서요.

 

커튼을 치니까 이렇게 아늑한 공간이 되었어요.

 

옷을 갈아입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사실 그냥 앉아서 받는건가 했는데 이렇게까지 누워서 당황했어요 ㅋㅋ

 

그리고 저기에 얼굴을 대고 엎드리면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몸에 오일을 싹 발라주시고 목부터 등 전체를 마사지 해주셨습니다. 제가 남자라 그런가 남자분이 오셨는데 힘이 진짜 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작은분이 제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

마음대로 하시라고 몸에 힘을 최대한 빼고 받았습니다. 그리고 마사지를 정말 강한 압으로 해주셨는데 그냥 얼마나 세게 하시나 별말 없이 받았는데 뭔가 시원하면서도 아팠어요. 그래서 소리 지를 뻔했네요 ㅎ

그래도 한반 쭉 받으니 좋긴했어요. 근데 또 받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끝나고 차도 주시고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얘기해보자면 그래도 무난했다였습니다. 엄마와 이모도 괜찮았다고 하셨어요.

이게 아무래도 마사지사가 누구를 만나느냐가 중요한데 괜찮은 마사지사를 만나면 아주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마사지가 끝나고 옆에 있는 쇼핑몰에서 맘스터치로 갔습니다.

 

크...한국에서만 보던 맘스터치를 여기서도 보다니...좀 감회가 새로웠어요.

 

김떡만의 매콤한 맛과 갈릭맛 두가지가 있었어요.

가격은 129바트네요.

 

태국 맘스터치의 메뉴판이에요.

싸이버거 세트가 가격이 189바트.

한국에서 싸이버거 세트 가격이 6,900원입니다.

 

 

 

환율 계산해보면 큰 차이는 나지 않네요.

 

사실 막 자세히는 보지않아서 태국만의 특별한 메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메뉴는 이렇다고 합니다.

 

맛은 한국이랑 똑같아요.

고향 생각이 난다면 한번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건 이 쇼핑몰에서 산 소세지같은건데 뭔가 고기로만 이루어진게 아니라 다른 성분들도 섞여있는 느낌이었어요. 

대체 무슨 고기가 섞여있는건가 싶은 느낌인데 뭔진 모르겠네요.

 

이것도 약간 어묵같은건데 사실 기억은 잘 안나네요.

그냥 저냥 그랬습니다.

 

아무튼 아이콘 시암 근처에서 마사지 샵을 찾는다면 저곳을 추천합니다.

저는 이번 여행에서 두번이나 갈 정도로 꽤나 만족했어요.

 

와츠앱으로 미리 연락하면 예약도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구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https://maps.app.goo.gl/NxbKVyEoaQFXmqpd8

 

Amazing Thai Relax Massage · 228 Charoen Nakhon Road Soi 8 Khlong Ton Sai, Khlong San คลองต้นไทร คลอ

★★★★☆ · ร้านนวด

www.google.co.kr

 

https://maps.app.goo.gl/6JgejwLUHgkvwDdr8

 

Mom's Touch ICS · 112 ซอย เจริญนคร Khlong Ton Sai, Khlong San, Bangkok 10600 태국

★★★★☆ · 패스트푸드점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