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rnabas Pick/맛집

서현역 메가박스에 가면 꼭 먹어야할 수제 토스트 샌드위치 맛집 '맛있는 토스트', 계속 있어줘서 감사해요

Barnabas Carlisle 2024. 5. 23. 22:35
반응형

서현역 메가박스 앞에는 토스트 트럭이 2대가 있어요.
그중에 저는 저 주황색 간판의 토스트 집을 이용합니다.

 

 

 

가격도 참 저렴해요. 햄+치즈 토스트가 3,500원 햄토스트와 치즈토스트는 3,300원, 야채토스트는 3,000원입니다.

 

 

그리고 베지밀 1,500원 우유 1,000원, 커피 500원에 팔고 계셨습니다.
이정도면 상당히 저렴하죠?

 

 

현금으로 결제하실 때는 여기 돈통에 돈을 넣고 알아서 거스르면 됩니다.

사실 이런 트럭에서는 늘 쿨거래입니다 ㅋㅋ

계좌로 보내도 되어요.

 

 

저는 근본인 햄치즈를 ㅋ

아주머니에게 그냥 말하면 됩니다.

 

 

그럼 준비된 재료를 가지고 뚝딱뚝딱 만들어주세요.

앞에서 아주머니의 퍼포먼스를 보고 있으면 시간가는 줄 몰라요 ㅋㅋ

 

 

계란을 슉슉 뒤집으시고

버터를 찹찹 바르시는게 그냥 보통내기가 아니라는 생각이 바로 들어요 ㅋㅋ

 

 

지글지글 구워지는 토스트를 보고 있으면 침이 절로 나옵니다 ㅋㅋ

 

 

토스트를 만들어주면 이렇게 은박지에 넣어주십니다.

그러고 반으로 똑 잘라주셔요.

아주 먹기 좋게 나눠줘요.

 

 

안에 있는 야채와 햄 그리고 계란, 치즈가 아주 조화롭게 맛을 이루는게 정말 맛있습니다.

보다보면 버터가 참 많이 들어간다는 생각을 하는데 맛의 비법은 버터일지도?

그래도 이렇게 맛있다면 그냥 용서가 되는 맛이에요.

커피랑 같이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https://youtu.be/IX1HNjDH3NQ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