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rnabas Pick

속초 ‘만석닭강정’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 근황

Barnabas Carlisle 2018. 8. 20. 22:33
반응형

속초하면 생각나는 것 중 하나가​

​만석닭강정이져.

속초가 왜 닭강정으로 유명해졌는지는 의문이나,
그중에서도 왜 만석닭강정이 유명한지도 의문이나.

​속초하면 생각나는 대표 명물이죠.

근데 최근에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아주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기사에는 악플이 수두룩했고, 안 먹는다는 댓글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위생을 위해 엄청 노력했다는 말을 듣고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오....약간...반도체 공장 느낌이 나네요....
정말 위생하나는 책임지겠다는게 느껴지네요...ㅎㅎ

​제조하시는 분들 많이 덥진 않나 싶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는 모르겠으나
변화된 모습이긴 하네요.


사실 기름을 제대로 교체하는지 등은 알 수 없으나
겉보기에는 많이 달라진 걸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직접 사먹어보았습니다.

맛은 역시 괜찮더라구요.
그냥 속초에서 맛보면 좋을만한.​


위에는 사과문입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계속해서 깨끗한 모습을 보이는 만석닭강정이였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