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rnabas Pick

속초 맛집 ‘이조면옥’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Barnabas Carlisle 2018. 8. 15. 1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나바스 칼라일입니다.

더운 여름엔 냉면이 최고죠.

그래서 오늘은 속초에 있는 냉면 맛집 ‘이조면옥’에 다녀왔습니다.​


속초해수욕장과는 그렇게 멀지 않아요.
걸어갈만한 거리입니다.
찾아가다보면 저렇게 생긴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메뉴는 냉면, 막국수, 수육 이정도

그 외에도 갈비탕이나 육개장이 있네요.​


수저통을 열었는데, 젓가락밖에 없는 패기..!
우리는 숟가락따위 필요없다인가.

저희는 막국수, 냉면, 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주전자를2개 주시는데요.

위에껀 냉면에 넣어먹는 육수

아래껀 그냥 마시는 용도입니다


메뉴판은 입구와는 다르게 생긴게 있지만,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예전 블로그에서는 수육이 저 가격이 아니였는데
많이 오른 것 같더라구요.

​드디어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참으로 맛나게 생겼네요....

​그리고 마늘이랑 쌈장, 새우젓이 나오고


양념이랑 겨자가 나옵니다.​
그리고 뒤이어서

​수육이...나오네요...ㅎㅎ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오이랑 명태회무침으로 추정되는 것과
같이 싸먹으면 그야말로 일품...!

​막국수 면은 참 특이하게 생겼어요
면에 후추같은게 박혀있고
맛도 상당히 고소했습니다.

​​냉면도 면이 참 독특했습니다.
약간 푸른빛을 띠고 있는게 다른 냉면이랑 다르더군요
여기에 육수만 살짝 넣고 먹었는데도
간이 아주 맞더라구요.

막국수보단 냉면이 더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주방^^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으로 나와서 더 유명하쥬

속초에 와서 냉면이 먹고싶다면 이조면옥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