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nana Movie

[영화 후기] 닥터 스트레인지 개인적인 후기

Barnabas Carlisle 2016. 10. 27. 03:03
반응형

10월의 문화의 날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고왔습니다.
(아수라를 보고온지 딱 한달만이네요 ㅋㅋ)


+닥터 스트레인지의 쿠키영상은 2개입니다!
++영화는 꼭꼭 IMAX나 4D로 보시길 강추!!할게요.
(저는 2D로 봤는데 다시 보려고합니다.ㅠ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히어로! 닥터스트레인지가 등장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레이첼 맥아담스, 틸다 스윈튼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마블팬들이 열렬히 환영했을 것이다.
가뜩이나 매력있는 캐릭터를 넘나 매력있는 캐릭터가 맡다니 이건 정말 *미라클*이다>_<

#매력적인 캐릭터 닥터 스트레인지!!


닥터스트레인지는 마블 영화에서도 가장 강한 캐릭터이다.
아마 어밴져스로는 부족한 힘을 닥터 스트레인지가 채워주지 않을까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타노스를 물리치기 위해 영화에 들어온게 아닐까 생각이 들정도!!

원래 직업은 외과의사이다! 정말 정말 재수없고 치료 가능한 환자만 치료하고 자부심에 쩔어있는 의사지만,
불의의 사고로 인해 의사를 그만두고 수련을 통해 치료를 하려다가 에이션트 원의 가르침을 받게된다.

가르침을 받은 그의 새로운 직업은
무려 마. 법. 사. ㅋ

아무리 아이언맨이나 캡틴 아메리카가 있더라도 그에게는 아마 힘들 것 같다^^
마법사라니 ㅋㅋㅋㅋ물론 같은 팀이여서 다행이긴하다.
유체이탈이나 시간을 다루는 능력을 가졌는데 넘사벽급이다.

#화려한 출연진

 마블 영화의 위상이 점점 높아지는 것을 알 수 있게된건, 
바로 출연진의 변화가 아닐까 싶다.
솔직히 말해서 저의 영화 지식 부족일 수도 있지만 제가 아는 사람이 나온게 거의 없음ㅋ.
아이언맨 로다주? 누구?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아 그 판타스틱? 그것도 영화 보고 알게된거
토르 크리스 햄스워드? 누구?

사실 대부분 모르는 사람들이었지!! 

그.러.나.

이제는 달라졌다.(마블갑) 드디어 아는 사람이 나왔다 ㅋㅋㅋ

무려 베네딕트 컴버배치!!


오이! 큐컴버배치! 셜록!! 연기로는 깔 사람이 없는 배우가 등장하십니다.
정말 아는 사람이 나오니까 더 보고싶어짐 ㅋㅋㅋ
히어로 영화에 나온다니 의아했는데 뭐 스타트랙에서도 나왔으니 이젠 나올때가 된거죠
개인적으로 로다주의 인기를 이제 베네딕트가 물려받지않을까 하는 조심스로운 예측도 해봅니다.(매우 조심스럽게)

그리고 레이첼 맥아담스!!


오마이갓...로맨스 영화에서나 볼 줄 알았던 배우를 마블 영화에서 볼줄이야...
영광입니다...마블 칭찬해~^^
영화에서도 미모는 열일합니다. 이쁜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연기!!
사실 분량은 좀 적어요. 물론 중요한 역할이긴 합니다. 약간 웃음 담당이랄까..?ㅋㅋㅋ
깜짝깜짝 놀랄일이 참 많아요..ㅎㅎ

근데 궁금한게 캐서린과 닥터와는 무슨 관계죠..?

다음 타자는 바로 틸다 스윈튼입니다.


저에게는 콘스탄틴, 설국열차,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로 유명하신 분.
영화마다 정말 특징적인 캐릭터로 출연해서 압도하셨죠
이번에는 에이션트 원! 스승님으로 등장해서 제대로 어필하십니다.
액션신을 보여주시는데 장난아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삭발한 모습까지!! 진짜 삭발이려나..?


영화를 보면서 생각난건 인셉션입니다!
예고편에서도 나오겠지만 건물들이 훙훙 움직이고 그러는게
딱 인셉션이 생각나더라고요. 물론 분위기는 전혀 다릅니다.
스케일도 스트레인지가 훨씬 크고요.
근데 왜일까요? 인셉션에서의 변화가 좀더 임팩트가 더 크게 다가왔어요.
처음 본게 인셉션 안이라서 그럴까..? 뭔가 이 진행되는 게 달랐습니다.
내용도 비슷한게 인셉션에서는 림보....여기까지만 얘기하죠.

다른 영화는 거울나라의 앨리스? 미스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ㅎㅎ
왜 생각나는지는 영화 보시면 아실꺼에요 ㅎㅎ
나만 이렇게 생각한건가 ㅎㅎ

영화는 그래도 시간안에 스토리를 잘 담아낸 것 같습니다.
솔직히 크게보면 다 뻔한 스토리지만, 그 뻔한걸 어떻게 풀어내냐가 중요하잖아요?
이 영화는 그래도 잘 풀어냈어요.
물론 유치하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시빌워같이 무거운 분위기가 아니라 조금 가벼운 느낌입니다.
뭐..토르? 가 생각나는 영화에요.

이상 닥터 스트레인지의 후기 였습니다.

아리가또!

(스포주의)


쿠키를 보신 분들에게 궁금한게....(드래그)


마지막에 팽보?였나 그 분은 왜 죽였을까요..?

마법사가 너무 많다니....2편의 적은 친구이려나요..?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