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rnabas Pick

McDonald 에 BTS 세트가 떴다...? 안 먹어볼 수 없지. 트리플치즈버거와 함께 저렴하게 먹는 팁 (Feat. 맥도날드 어플) //

Barnabas Carlisle 2021. 6. 8. 22:14
반응형

나의 최애 레스토랑에
BTS세트가 나왔다고 해서 달려가 보았다.



차-란
기간 한정으로 특별히 나온 방탄세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방탄의 위대함...


매장 전체가 보랏빛이다.
세상에 어린이 날에도 이렇게 안할텐데

맥도날드 창립기념일도 이렇게 화려하게 안할껄?ㅋㅋㅋ
(어쩌보면 아이유 생각도 난당)


참고로 맥도날드어플에 들어가면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아 물론, 새로나온 트리플치즈버거와 함께 먹어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 ㅎㅎ

사실 맥너겟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치즈버거를 먹어주는 것도 좋지.


저렇게 해서 8,700원
그래도 버거에 맥너겟에 음료하면 저렴하쥬?
약간 재고소진 느낌이긴한데, 그래도 속는셈치고

고대로 집으로 포장.
포장지에도 THE BTS MEAL 이라고 써있다.

진짜 제대로 밀어주는 중 ㅋㅋㅋ
어떤 콜라보가 이렇게 했나싶네.


컵도 BTS 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이걸 아이스커피로 바꾸면 이 컵을 받을 수 없다....
냉정하긴....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콜라로 받아옴 ㅋㅋㅋㅋ
이게 뭐라고...ㅋㅋㅋㅋ
뭐긴 BTS 컵이지


THE BTS MEAL.


소스는 케이준 소스와


서위트 칠리 서스


맥너겟 박스도 BTS!!!
신난다 아주!! ㅋㅋㅋㅋ


박스안에는 이렇게 많은 맥너겟이 있습니다.
룰-루
맥너겟은 사실 다 아는 맛^^


THE BTS MEAL Full Shot.
더 잘찍고 싶다...ㅋㅋㅋㅋ

케이준 소스는 노랗고
스윗 칠리는 빨갛다.

케이준은 머스타드 느낌이 강하고
스윗 칠리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
맥너겟에는 케이준 소스가 더 잘 어울린다.


그 다음은 트리플치즈버거
한때 나왔었다가 사라졌는데
또 나왔다 ㅋㅋㅋ


포장을 잘못해서 그런가 납작해져있다 ㅎ
이럴꺼면 납작버거해
믿기지 않겠지만 패티가 세개나 있어요.

치즈버거는 뭐 단순함이 주는 극강의 맛이니깐...
쪼금 목이 막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먹을만 하다.

조금 가성비나 맛은 떨어져도
먹으면서 BTS를 즐길 수 있는 맛이라서 재밌는 경험.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