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rnabas Pick

청담에서 뉴욕을 느껴보자. 브런치 핫플 '리틀넥'에 [직접] 다녀왔습니다.(feat. 아보카도 버거)

Barnabas Carlisle 2020. 8. 22. 12:50
반응형

#Prologue

햄버거를 참 좋아하는데 인스타에서 우연히 본 #아보카도버거 를 보고

‘아 그래...여기다 싶었다.’

평범한 버거가 아니라 새로운 버거를 먹어보고싶은 마음.

그래서 청담까지 달려갔다.

(다운타우너 보고 유턴할 뻔....)

 

 

리틀넥 청담

서울에서 뉴욕을 느껴볼래?

#리틀넥청담

비가 참 많이 오는 날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참 많이 있다.

비가와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저렇게 건물옆에 옹기종기 모여있으면 된다.

그러면 직원이 나와서 메뉴판을 주고 미리 주문을 받아준다.

(살짝 새치기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

목빠지게 기다려서 리틀넥일까....ㅠㅠ

뭐 기다리는 건 어렵지 않은데 비오는데 좁은 곳에 있으려니 참 답답....

드디어 입장! 지하가 아니라

1층 입구 옆에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지하도 궁금하긴 했는데 그래도 1층이..!

 

내부 인테리어는 하얀하얀 느낌.

나무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었다.

그래서 좀 더 포근한 느낌을 주었다.

사람이 많지만 생각보다 시끄럽지도 않았다.

기본 셋팅.

Love LITTLE NECK.

물은 셀프! 옆에는 #가이드북 이 있어서 가져와봤다.

#리틀넥 이라는 동네가 뉴욕 퀸즈에 있다고해서 실제 있나 하고 찾아봤는데.....

Littleneck

288 3rd Ave, Brooklyn, NY 11215 미국

진짜네..?ㅋㅋㅋㅋ

뉴욕에 갔을 때 이렇게 깨끗한 식당은 별로 못 본것 같은데 퀸즈는 다를꺼라 생각해본다.

 

아까는 비가 와서 제대로 못 봤던 메뉴판을 다시 본다.

리틀넥을 검색하면 하우스 스테이크가 많이 나오는데 어제 스테이크를 먹기도 했고....

다른걸 먹을까 싶어서 시키진 않았다.

와인은 나중에. 그냥 있는 것만 참고..!

그리고 음식이 나왔다.


#CauliFlower

 

#콜리플라워 는 #브로콜리 와 비슷해서 혼동을 할 수 있지만

엄연히 다른 음식.

요즘 브런치를 먹으면 항상 콜리 플라워를 먹는 것 같다.(브로콜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콜리플라워가 카레에 적셔져 나와서 굉장히 맛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하얀색 소스와 같이 먹었을 때

아삭아삭한 식감과 어우려져 더 맛있게 느껴진다.

#AvocadoBurger #Crab

 

리틀넥에 온 이유. 이곳에 시그니쳐 음식인 #아보카도버거

번 대신 아보카도가 올려져있고

패티대신 샐러드가 있다. (패티는 크랩과 연어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건 크랩)

버거는 자고로 들고 먹어야하는데,

이건 들고 먹을 용기가 나지 않는다...ㅋㅋㅋ

차곡차곡 하나씩 잘 올라가 있는게 보기만 해도 건강해진다.

단면도는 이렇다.

조금 지저분하다....

둥그런 아보카도 안에 있는 샐러드는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귀한 아보카드를 실컷 먹었다.

#FrenchFries with Truffle

굳이 왜 프렌치프라이를 시켰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트러플'이 들어가서 시켰다.

요즘 한창 트러플의 매력에 빠져서 한번 더 시켜보았다.

위에 치즈를 많이 뿌려달라고 했더니 정말 많이 뿌려주셔서 좋았다. (그냥 인사치레인줄 알았는데 ㅎㅎ)

트러플 덕분에 맛있게 먹었는데 감자만 먹으니 목이 막히는게 함정.

계산은 지하에서 하면된다.

계단을 조심하며 내려가고.

지하는 1층보다 더 넓었고 조금 어두운 조명이였다.

옆에는 주방에서 분주하게 음식을 만들었다.

여기는 뭔가 뉴욕느낌이구만.

뉴욕에서 이런걸 못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뉴욕 느낌은 모르겠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식당에서 브런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몸이 저절로 건강해지는 기분.

다음에 또 와서는 스테이크를 먹어봐야지.

 


#Epilogue

#스압주의 #리틀넥메뉴판

 

검색하다 보니 제대로 된 메뉴판이 없어서 올려본다.

이름만으로는 상상이 안되는 음식들이 많아서....

​사진으로 보면 더 확실히 알 수 있으니까...!

다들 맛있는 브런치 먹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