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rnabas Pick/그놈의 버거 (The freakin Burger)

맥도날드 신메뉴 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맥크리스피 토마토 치즈크러스트 먹는 것 구경 리뷰

Barnabas Carlisle 2024. 3. 6. 18:38
반응형

맥도날드 신제품이 있어서 먹는걸 구경했습니다.
바로
 

 
 맥스파이스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와 맥크리스피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입니다.
 

맥크리스피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일단 맥크리스피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를 먼저 살펴보면,
가장 눈에 띄는건 저 크리스피한 치킨 패티입니다. 치킨 버거가 유행이라 맥도날드에서도 나름 노력했는데 가끔 너무 크리스피한게 지나쳐서 딱딱하기까지하죠. 그치만 나름 그 매력이 있어요.
 
그리고 특이한건 저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저런 음식은 태어나서 처음 본 것 같아요. 약간 베트남 음 중에 짜조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그걸 참고했을 수 도 있겠어요.
 


토마토라고 해서 진짜 토마토가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약간 소스같은게 들어있어서 좀 놀랐어요.
그리고 칠리 소스가 들어있는데 그게 은근 매운 것 같아요. 먹던 친구가 땀을 뻘뻘 흘리는데 아니 이건 크리스피인데 이렇게 매운건가 싶더라구요? 이번에만 소스가 이렇게 많은건가 싶었네요.
그리고 빵도 일반 빵이랑 달랐습니다. 조금 특별한 빵이 들어있는데 힘좀 준것 같아요.

다음은 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입니다.

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이건 아까 본 버거랑 비슷한데 소스가 덜 보였어요. 스파이시면 오히려 더 소스가 많아야할 것 같은데 의외에요.
저 크러스트가 요즘 나온 핵심인 것 같은데 이번에 반응이 좋으면 앞으로도 많이 나올 것 같아요. 바삭함을 올려주는 것 같은데 얼마나 팔릴지 좀 기대해봅니다.

그럼 리뷰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