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바나투어

전라도 광주 ‘송정떡갈비’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Barnabas Carlisle 2017. 12. 25. 22:58
반응형

광주에서 뭐먹을지 고민된다면, 광주 송정역에 떡갈비 골목이 있습니다.

​그중에 백종원씨도 왔다간!! ‘송정떡갈비’에 다녀왔어요.


주일은 쉰다는 패기!! 멋지네요.


가시면 따로 메뉴판은 없고, 저렇게 가격표를 보고 뭐 먹을지 정해야해요...잘되는 곳이 그렇듯 언제나 빨리 주문해야죠...

저희는 떡갈비 2인분, 비빔밥하나 육회비빔밥 하나 시켰어요.
밥은 따로시켜야하는거 아시죠?ㅋㅋ


주문과 동시에 셋팅을 저렇게 해줍니다.
기본으로 해주시는거죠.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떡갈비가 등장합니다.


짜잔~ㅋㅋㅋ
기가 막히네요 ㅋㅋㅋ
그리고 육회비빔밥이 뒤이어 등장하네요.


보통 육회비빔밥이면, 알아서 비비는 건데, 이 곳은 아예 비벼져서 나옵니다.(비빔밥도 동일해요)
아주 맛있습니다. 떡갈비만큼 맛있는거 같네요 ㅋㅋㅋ

떡갈비와 비빔밥은 참 맛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떡갈비가 생각보다 많이 비싼 음식이라고 생각했는데,
양도 괜찮고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것 같아요.
이거 먹으러 또 올 생각이 있어요.

굿굿!!
보면 연예인 사인도 엄청 많아요.


온 벽면이 사인투성이 ㅋㅋㅋㅋ


나만빼고 다왔었나봐...
난 오늘 처음왔는데 다들 어떻게 알고 오셨는지 ㅋㅋㅋ

떡갈비 골목에 여러 음식점이 있던데
다른 곳도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송정떡갈비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