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rnabas Pick

[맛집후기] 속초 항아리 물회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Barnabas Carlisle 2017. 10. 7. 04:46
반응형

속초에서 유명한건 뭐니뭐니해도 만석닭강정....
나도 지금까지 그런건줄 알았으니까.
하지만 이제부터 속초=물회다.

가게에 가면 우선 번호표부터 뽑자.
말하지않아도^^

일단 메뉴판부터,


물회 외에도 비빔밥이나 전복죽같은 다양한 해물메뉴가 있다.

화장실을 다녀오면서 스캔해본 결과 다들 물회와 비빔밥, 전복죽을 먹더구나.
가족끼리 삼삼오오 많이 왔더라.

그치만 여기와서는 물회를 먹어야지;)

​​


정말 예쁘게도 담았다...!
면이랑 같이 나왔는데 보아하니 해물을 거의 건져먹고 나중에 면을 넣어서 먹으면 되겠네.

솔직히 평소에 물회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맛있더라.

새콤한게 엄청 맛있고 해물에 싱싱함이 살아있는듯한?!
쉬지않고 먹은거 같다.
먹을땐 잘 섞어줘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남은 특정해물만 먹어야하니까...


같이 주신 면을 잘 훌훌훌 풀면 금방 풀어진다.
그걸 남은 해물과 먹으면 기가 막히시겠다.

물회말고 하나 더 시킨게 바로​


홍게라면 되시겠다.
CU에 보면 속초홍게라면이라는 컵라면이 존재한다.

그것만 먹다가 실제로 보니까 참으로 반갑더라구.

이 라면은 딱 세글자다.
해. 장. 용.

홍게라면 답게 국물하나는 끝내준다.
다만 아쉬운건 내가 전날 술을 먹지않았다는거.
그리고 물회도 면인데 얘도 면이여서 그다지 조화롭지 않다는거?
그래서 다들 전복죽을 시키나부다. 아니면 멍게비빔밥이나 먹을껄 그랬나?ㅎㅎ
그래도 맛있는 국물을 선사했다.

재방문의사 완전있다.
이 물회 먹으러.
혹시나 속초에 갈일이 있다면 꼭 찾아가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