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시대정신

A형 간염 맞으러 분당 메디피움에 왔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네요.

Barnabas Carlisle 2024. 4. 12. 13:29
반응형

A형 간염도 없어서 맞으러 왔습니다.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그냥 조금 큰 병원인 메디피아로 왔어요.
접수를 하고 계산을 했는데 7만원이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비싼가 싶었습니다.
보건소 만만세네요.


여기도 예진표를 작성합니다.
별 이상이 없는지 체크하는거에요.


잠시 앉아있으라고 해서 앉아서 대기했습니다.
어르신들이 독감맞으러 많이 오셔서 사람이 많았어요.


주사는 역시 근육주사였어요.
B형은 오른쪽에 맞았으니 A형은 왼쪽에 맞았어요 ㅋㅋ

이렇게 B형, A형 간염 예방주사 1차를 맞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