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rnabas Pick/그놈의 버거 (The freakin Burger)

10월 맥도날드 해피밀 1탄! 제이크!

Barnabas Carlisle 2016. 10. 4. 03: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칼라일입니다.

10월이 되고 해피밀 장난감이 새로 나왔습니다!

바로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장난감!!

사실 이 애니메이션은 잘 모르지만 매니아분들은 정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우선 1번 제이크를 보여드릴게여.


해피밀 장난감을 보고있으면 어떤 기능을 할까 궁금한게 사실입니다.


생긴건 이렇게 생겼어요. 얘가 제이크라는 애네요.


포장을 풀면 이렇게 생겼어요!
근데 이 캐릭터 원래 팔이 이렇게 길었나요?


이 친구의 기능은 저렇게 늘어나는거에여^^

큰 기대는 안했지만 원래 이런애인가 싶기도?ㅋㅋㅋㅋ

다음에는 다른거 사먹어봐야겠습니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