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칼라투어/Japan

간사이 공항 면세점 구경!!(도코바나나, 로이스 초콜렛 가격)

Barnabas Carlisle 2016. 9. 23. 23:22
반응형

 

4박 5일간의 여행을 마치고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드디어라고하니까 여행이 재미없는 것 같지만 재미있었어요!!ㅋㅋ

 

 

이건 여행가면 찍는다는 인증샷!ㅋㅋㅋ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마지막으로 찍었어요 ㅋㅋ

 

 

이 사진은 공항 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에요.

생각보다 공항 면세점은 크지는 않습니다.

안에 유니클로도 있네?

이 사진은 지도인데 혹시나해서 찍어봤습니다.

 

 

반가운 롯데 면세점도 있어요~

롯데가 일본이랑 연관된 기업이라 그런가 유일하게 있네요.

 

새로나온 카스테라인가봐요.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본에서 무조건 사야한다는 도쿄 바나나!!

현지가격은 953엔이네요. 한 9천원에서 만원?

 

 

이건 딸기 도쿄바나나인가봐요.

도쿄 바나나의 딸기 버전?

 

가격은 8개에 1000엔입니다.

직접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건 기린같이 생겼네요

이것도 8개에 1000엔입니다.

 

 

여러 세트 상품도 있어요.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네요.

 

 

이건 오사카 초콜렛이라고 하는데 뭔지는 모르겠어요

 

이건 초록초록한게 녹차같네요~

 

 

일본에서 무조건 사야하는 두번째 

로이스 초코렛이에요~

가격은 720엔이요.

 

 

녹차부터 다른게 많네여~

가격은 역시 720엔이구요.

 

지금까지 간사이 공항 투어였습니다.

중요한 도쿄바나나랑 로이스만 봤어요 ㅎㅎ


 

2023.09.21 - [Barnabas Tour/Japan] - <나의 오사카 여행기 7탄> 간사이공항 면세점 쇼핑 하기 그리고 편의점도 있고 맥주도 마실 수 있네.

 

<나의 오사카 여행기 7탄> 간사이공항 면세점 쇼핑 하기 그리고 편의점도 있고 맥주도 마실 수 있

2023.09.19 - [Barnabas Tour/Japan] - 오사카 난카이남바역에서 먹는 이탈리안 파스타와 피자, Tavola D'oro in Takashimaya 오사카 난카이남바역에서 먹는 이탈리안 파스타와 피자, Tavola D'oro in Ta 오사카성에서

barnabas.tistory.com

 

이번에 새로 다녀온 간사이 공항입니다.

업데이트된게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