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nabas Story

This is Arcadia Company

Barnabas Story

Barnabas Ent.

2016 브릭 코리아 컨벤션 (BRIC KOREA CONVENTION 2016)

Barnabas Carlisle 2016. 10. 24. 03:26
반응형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대행사장에서 레고파티를 한다고 해서 다녀왔다.


10/22부터 30일까지 하는 행사.
꽤나 오래하는 행사다.


토이스토리의 주인공 우디가 우릴 반겨준다.
약간 카카오프렌즈샵의 라이언 느낌?


사실 올라가면 볼 수 있는건 이 엄청난 크기의 우주선.
스타워즈의 우주선을 레고로 재현했다는데 정말 대단하다.
스타워즈 BGM과 함께 제작한 영상을 보여주는데 장난아니다.
진짜 놀라운 것은 뒤에 있지.


짜란~
내가 한건 아니지만 자랑 ㅋㅋ
뒤에 불빛이 나는게 디테일이 짱이다 ㅋㅋㅋ


자 본격적으로 내부를 구경해본다면,


에반게리온 3호기 등장!
사실 이 로봇은 잘 모르지만 있어보여서 찍어봤다.


쥬라기 월드에 모사사우르스.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공항 전투신 ㅋㅋㅋ
앤트맨 연출까지~ 저런건 어디서 나는걸까.


이 작품의 이름은 Why so serious~
영화 다크나이트의 한장면을 표현한 것 같은데,
(뭔지 모르겠다)


하나의 저택을 표현한 레고~
이걸 생각해내고 표현해낸게 대단해~


이런 디테일을 표현했다는게 대단하다.


그리고 백투더퓨처를 표현한 레고입니다.
세계관을 표현한 작품 같네요.​


영화의 상징인 시간여행 자동차!!


옹기종기 모여있는 레고의 모습이 생동감있어보인다.


이건 고스트 라이더!!
​​​저런 불꽃까지 표현한게 짱 ㅋㅋㅋ



그 다음은 Wall-E에 이바~
평소에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이렇게 보니 반갑네 ㅋㅋ


우리의 워머신도 있습니다!!
어떻게 허리는 괜찮나요..?
워머신타고 다니면 걷는데는 문제없지않을까?


그리고 스타워즈의 유명한 전투신을 표현한 레고!!
영화 예고편에서 본 것 같은 장면~
(스타워즈를 안봤^^)


그리고 귀여운 모습의 헐크버스터!!
작지만 이목을 끌긴 충분해.



그리고 시빌워에서 루마니아? 였나 거기서의 장면을 표현한 레고도 있다.
조금 정신없긴해^^


그리고 시빌워의 마지막 전투장면.
눈까지 표현한건 칭찬해~


보면 아이들이 참 많은데,
이런거 하면 좋지뭐~ㅋㅋ


다양한 레고 많으니 가보면 좋을 것 같다.



레고 역시 대단해:-)


728x90
반응형